igoon_log/igoon_log.book2011. 2. 19. 16:35
하나님의대사
카테고리 종교 > 기독교(개신교) > 기독교일반 > 기독교수필/시
지은이 김하중 (규장, 2010년)
상세보기


하나님의대사.2
카테고리 종교 > 기독교(개신교) > 기독교일반 > 기독교수필/시
지은이 김하중 (규장, 2011년)
상세보기


다시금 '중보자' 의 사명에 대해서 많은 걸 생각하고, 느낍니다.
하나님과 동행하는 삶이.. 얼마나 소중하고도 감사한 삶이었는지..
그 동안 잊고 있던 수 많은 것을 깨우칩니다..

내가 결혼에 대해서 수도 없는 고민의 탑을 쌓을 동안에
반대로 기도의 탑을 쌓지 않았던 나의 모습을 보며..
어떤 분일지 모르지만 '나' 라는 사윗감을 얻기 위해서 
매일마다 기도하는 분이 계시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먼저 간절히 기도하도록 하겠습니다.

내가 지금까지 살아 올 수 있었던 것은..
매일 새벽마다 울려 퍼졌던 어머니의 기도가 있었기 때문에 
지금에 까지 올 수 있었음을 깨닫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매일마다 나 또한 그러한 어머니를 만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 기도를 드리겠습니다.

김하중 주중대사님을 통해서.. 제가 많은 걸 깨닫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Posted by igoon